업무분야
 
급여 아웃소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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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 아웃소싱은 기업의 급여관리 업무를 외부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급여를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. 이를 통해 기업은 급여와 관련된 이슈를 최소화하고 핵심 사업에 더욱 집중할 수 있으며 구성원은 정확하고 안정적인 급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노무법인로고스는 전문 인력과 시스템을 통하여 다양한 직종에 맞춘 맞춤형 급여설계 및 산정, 4대보험 신고, 퇴직금 계산 등을 처리함으로써, 기업이 법 위반 리스크와 급여 오류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내부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
주요업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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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 관리 업무

급여·상여·성과금 설계 및 정비

매월 발생하는 초과·야간·휴일근무 등의 법정수당 산출

급여대장·급여명세서 작성 및 관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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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대보험 관리 업무

4대보험 취득, 상실 신고 및 기타 신고 업무 대행

개별 공단의 보험료 정산 업무 수행

개별 공단의 사업장 요청 업무 수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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퇴직∙정산 업무

퇴직금 중간정산 대상여부 검토 및 중간정산액 계산

퇴사자 연차 미사용 수당, 퇴직연금 납입액 계산

퇴직 관련 서류 정비

업무 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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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
업무미팅·현황파악

사업장 업종, 유형, 직원 수·직군, 급여 체계, 근로형태(상용/일용) 확인

기존 규정·취업규칙·근로계약서 및 4대보험 신고 현황 점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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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
맞춤형 규정정비·급여 설계

근로계약서·취업규칙 개정 및 급여정책 수립

업무미팅·현황파악을 통한 업종, 근로형태(상용/일용)등, 조직규모에 맞는 급여구조 설계

고정적으로 발생하는 연장·야간∙휴일근로 등의 요소를 법적 기준에 따라 명확하게 설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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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3
상시 관리·정기 처리

매월 급여대장 작성, 급여명세서 발송

4대보험 취득·상실 신고, 기타 4대보험관리 업무 수행

4대보험료 정산신고 및 근로감독· 4대보험공단 문의 대응